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Blog Article


강남 하이퍼블릭 1등 업소 사라있네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시스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본 가라오케와 한국의 노래방이 가장 다른게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음식 주문 가능 여부와 드링크바의 존재가 아닐까 싶다. 저희 플레이 24는 손님이 원하실 때가지 무한 초이스가 가능한 유일한 가게입니다. 수원호스트바와 수원호빠를 찾아오셨다고 하더라도 전혀 이 부분은 문제 없이 본인이 원하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매니저를 넣어드려요.


방문 하시기 전에 전화 한통만 주신다면 업소 상황을 확실하게 피드백 해드릴 것이며 가장 좋은 상황에서 고객님에게 내상 0%에 도전하겠습니다. 오후 1시에는 꽁가이들이 출근해서 준비하는 시간이긴하지만 한가라 오픈시간이 7시인데 6시부터 가서 기다리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볼수있다. 그래서 보스를 이용하기 좋은 추천시간대는 오후 6시 전이다. 매일 80명 이상의 꽁가이가 출근을 하는데 영업시간이 긴만큼 꽁가이가 지속적으로 출근한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충분히 교육되었고 검증된 아이들도 있는 반면에 이런 애들조차도 문화차이, 생각차이 등 다양한 충돌이 있을 수 있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화가 나실 수도 내상이 있다는 점 어느 정도는 감안을 해주시고 정말 마음에 안 드신다면 과감히 버리시고 새로 초이스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호치민에는 유흥 문화가 잘 되어 있으며 예쁜 아가씨들도 많으니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낭 가라오케는 한국과 비슷해보이나 실제 만족도는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그 시간동안은 원하시는 곳을 다니실 수 있으며 함께 술을 마실 수도 있고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일반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10명까지 가능하나 5~6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보스 가라오케 비용은 대략적으로 적당히 한두시간 놀면 600만동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는데 이것도 대략인점 참고해라..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보완해야 할 부분, 직원 응대 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즐거운 자리를 위한 밴드팀과 DJ팀 등이 상주해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Report this page